본문 바로가기

사진첩

인사동에서.... 인사동 거리.... 쌈지길

반응형



인사동에 갔더니 삽살개가 있더라고요 ㅎㅎ

15세 이하는 개가 무시해서 문다고 하시던데... 흐음...




삽살개 주변에 외쿡인이 태극기 매고 있길레 한장 찰칵!




인사동에 오면 누구나 한번씩 가보는 쌈지길 입구입니다.~





입구에 캐리커쳐 하시는분이 계시네요 ㅎ

사진 찰칵.




요기는 삼지길 꼭대기에 있는 곳. 안에들어가면 

물건도 팔고 하던데 ... 전 패스~



계단에 잇는 꽃이랍니다. 



꼭대기 층에서 한장.!






쌈지길에서 마지막 .




인사동위쪽으로 쭉 올라가면 장터?라고 얘기해야하나....



이건 그냥 찍어본 사진!


이것도 삽살개... 위에서 본 삽살개인데.. 

둘러보다가 다시 오니 바이올린 하시는분 밑에서 음악 듣고 있네요 ㅋㅋㅋ


인사동 위에 도서관도 있더군요 ㅎㅎ




간판이 멋있어서(?)  한장찍어 봤답니다. 




담에는 어디를 다녀와볼까요???


인사동은 종각역에서 내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