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외국어

링글 후기

반응형

링글 3회 권 약 18만원 짜리를 이용하여

무료 이용권 포함 4회를 해보았다. 

 

시간은 수업당 40분씩으로 그전에 주제를 선택해서 미리 내용을 복습해야 한다.

주제는 다양하며 학습테마를 선택할 수 있다. 물론 주제 없이 자유 주제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하지만 주제 없이 진행하다보면 italki 와 마찬가지로 자기소개 하고 스몰토그하고 등등.. 하다보면 비싼 수강료를 날리기 쉽다.

내용은 다소 어려운것 같아. 단어와 문법이 다소 어려운 듯 했다. 내 영어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거 같기는 했지만 다소 왜 이렇게 복잡한 단어와 문법을 사용할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링글에서는 자동 번역기?를 제공하는데 그냥 구글 api를 가져다 쓰는 느낌이라. 별 도움 안됬다. 왜 있는지 모르겠다.

 

최종적으로 다른 영어 서비스를 찾아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이유는.... 가격때문.. 너무너무 비싸다.

다른 서비스에 비해 너무 비싸다.

 

새로운 컨텐츠가 매일 매일?   올라와서 주제를 고를수 있는건 아닌거 같고.. 아니 일단 너무 비싸다.

미국 명문대생을 선생으로 해서 수업을 한다지만.. 난 명문대생은 필요 없다. 그저 영어를 잘하고 내가 하고자 하는 표현을 잘 파악해서 다시 설명해주는 그런 선생이 필요할 뿐인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만 가격때문에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뭘 찾아봐야하나...

 

여튼 이걸로 링글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