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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efile이 handle을 반환한다.
이 handle을 이용해서 read 와write을 한다.
두전쨰 인자 DWORD dwDesiredAccess : 파일 접근 타입, GENERIC_READ,GENERIC_WRITE...등등
세번째 인자 DWORD dwShareMode : 열려진 파일의 공유 모드 , FILE_SHARE_READ,FILE_SHARE_WRITE,0(0은 NO공유)
네번째 인자 LPSecurity_ATTRIBUTES lpSecurityAttributes : 자식 프로세스에 상속 여부 결정
다섯번째 인자 DWORD dwCreationDisposition : 파일 생성 모드 설정(CREATE_NEW,CREATE_ALWAYS....)
여섯번째 인자 DWORD dwFlagsAndAttributes : 파일 옵션 설정(FILE_ATTRIBUTE_READONLY : 읽기전용모드....etc)
일곱번째 인자 Handle hTemplateFile : 새로 만드는 파일에 대한 속성값 설정 (보통 NULL) 리턴값 성공시 : 파일의 핸들 실패시 : -1(INVALID_HANDLE_VALUE의 상수 )
두번째 인자 : 데이터가 들어있는 버퍼
세번째 인자 : 쓰고자 하는 바이트 수,
네번쨰 인자 : 실제로 쓰여진 바이트 수를 저장하기 위한 DWORD형 변수포인터
다섯번째 인자 : 비동기 입출력시 설정하는 변수
두번째 인자 : 데이터를 저장할 버퍼
세번째 인자 : 읽고자 하는 양 ( 준비된 버퍼보다 더 많은 양을 읽을 수는 없으므로 당연히
세번째 인수는 lpBuffer 보다 크다)
네번째 인자 : 실제로 읽혀진 양
다섯번째 인자 : 비동기 입출력시 사용
HANDLE CreateFile( LPCTSTR lpFileName, DWORD dwDesiredAccess, DWORD dwShareMode, LPSecurity_ATTRIBUTES lpSecurityAttributes, DWORD dwCreationDisposition, DWORD dwFlagsAndAttributes, Handle hTemplateFile );첫번째 인자 LPCTSTR lpFileName : 파일이므, 경로
두전쨰 인자 DWORD dwDesiredAccess : 파일 접근 타입, GENERIC_READ,GENERIC_WRITE...등등
세번째 인자 DWORD dwShareMode : 열려진 파일의 공유 모드 , FILE_SHARE_READ,FILE_SHARE_WRITE,0(0은 NO공유)
네번째 인자 LPSecurity_ATTRIBUTES lpSecurityAttributes : 자식 프로세스에 상속 여부 결정
다섯번째 인자 DWORD dwCreationDisposition : 파일 생성 모드 설정(CREATE_NEW,CREATE_ALWAYS....)
여섯번째 인자 DWORD dwFlagsAndAttributes : 파일 옵션 설정(FILE_ATTRIBUTE_READONLY : 읽기전용모드....etc)
일곱번째 인자 Handle hTemplateFile : 새로 만드는 파일에 대한 속성값 설정 (보통 NULL) 리턴값 성공시 : 파일의 핸들 실패시 : -1(INVALID_HANDLE_VALUE의 상수 )
BOOL WriteFile( HANDLE hFile, LPCVOID lpBuffer, DWORD nNumberOfBytesToWrite, LPDWORD lpNumberOfBytesWritten, LPOVERLAPPED lpOverlapped );첫번째 인자 : 대상 파일의 핸들,
두번째 인자 : 데이터가 들어있는 버퍼
세번째 인자 : 쓰고자 하는 바이트 수,
네번쨰 인자 : 실제로 쓰여진 바이트 수를 저장하기 위한 DWORD형 변수포인터
다섯번째 인자 : 비동기 입출력시 설정하는 변수
BOOL ReadFile( HANDLE hFIle, LPVOID lpBuffer, DWORD nNumberOfBytesToRead, LPDWORD lpNumberOfBytesRead, LPOVERLAPPED lpOverlapped );첫번째 인자 : 읽을 대상 파일의 핸들러 변수
두번째 인자 : 데이터를 저장할 버퍼
세번째 인자 : 읽고자 하는 양 ( 준비된 버퍼보다 더 많은 양을 읽을 수는 없으므로 당연히
세번째 인수는 lpBuffer 보다 크다)
네번째 인자 : 실제로 읽혀진 양
다섯번째 인자 : 비동기 입출력시 사용
BOOL CloseHandle( HANDLE hObjec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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