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해외생활적응기#2나의첫출장,첫직관

반응형

이번주는 출장으로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하루종일 회의하느라 머리가 뽀사지는줄 알았어요. 

일이 끝난뒤 동료들이랑 같이 축구를 구경했어요 

한국에서는 직관은 야구만 했었는데, 축구 직관은 독일에 와서 처음하네요. 재밌는 구경이였어요.

일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외국어를 좀 더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영어에 집중해야겠어요

여태배운 독일어는 잠시 멈추고 다시 영어에 집중해야겠어요.

정말 한국에서의 무경험으로 왔다면 적응하고 일하기 쉽지 않았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한 주 였습니다.

 

모두 화이팅 하시고 이제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해외에서 일하는 해외 노동자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