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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 PathNode -> kismet에서 우클릭, new action-actor-actor facotry ->
pathnode선택후 kismet에서 new node object var using PathNode_0 선택하면 연결되고, 적이 나타난다.
-> kismet 에서 Actor Factory 선택후 밑에 Properties 의 Factory에서 UTActoryFactoryAI 선택 ->작은검은색을클릭
하여 PawnClass에서 UTPawn 선택하고 Pawn Name 에 적이름을작성하면된다. Team Index 를 1로 선택.
->Trigger 를 생성하여 Spawn Actor랑 연결-> kismet 에서 우클릭 new Action-AI-Start Firing At 선택->Start Firing
At의 Fire at에 나 자신(kismet에서 우클릭해서 New Variable-player-player선택해연결->
kismet 에서 우클릭 New Variable-Obejct-Obejct 클릭하여 생성된 것을 Actory Factory틔 Spawned와 Start Firing At
의 Target이랑 연결->Actory Factory 선택후 Properties에서 Factory의 세부 내용 중 Inventory List를
클릭->UTWeap_LinkGun 클릭하고, Force Deathmatch AI와 Give Default Inventry 를 클릭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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