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멀티미디어(음성, 영상, 이미지)

Unreal 에서 적 생성하는법

반응형

Add PathNode -> kismet에서 우클릭, new action-actor-actor facotry ->

 pathnode선택후 kismet에서 new node object var using PathNode_0 선택하면 연결되고, 적이 나타난다.

-> kismet 에서 Actor Factory 선택후 밑에 Properties 의 Factory에서 UTActoryFactoryAI 선택 ->작은검은색을클릭


하여 PawnClass에서 UTPawn 선택하고 Pawn Name 에 적이름을작성하면된다. Team Index 를 1로 선택.

->Trigger 를 생성하여 Spawn Actor랑 연결-> kismet 에서 우클릭 new Action-AI-Start Firing At 선택->Start Firing 


At의 Fire at에 나 자신(kismet에서 우클릭해서 New Variable-player-player선택해연결->

kismet 에서 우클릭 New Variable-Obejct-Obejct 클릭하여 생성된 것을 Actory Factory틔 Spawned와 Start Firing At


의 Target이랑 연결->Actory Factory 선택후 Properties에서 Factory의 세부 내용 중 Inventory List를 


클릭->UTWeap_LinkGun 클릭하고, Force Deathmatch AI와 Give Default Inventry 를 클릭해준다.

'멀티미디어(음성, 영상, 이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일리어싱이란  (0) 2012.05.01
Sampling에 대해서  (0) 2012.04.27
웨이브 파일의 구조체  (0) 2012.04.26
나이키스트 이론(Nyquist Theorem),Sampling Theorem  (0) 2012.04.25
PCM이란?  (0) 2012.04.25